Details, Fiction and 아빠방

특히 주말 밤이나 휴일에는 대부분의 바가 붐볼 정도로 사람들이 모이며, 다양한 소셜 그룹이 만나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기도 합니다.

별 븅신같은 보도애들 보고 "저정도 사이즈만 나와도 먹히는구나" 하는 착각은 버리시길. 여자들도 눈이 있다.

아빠방은 호빠와 호스트바에서 중요한 중개 역할을 합니다. 호빠알바를 고려하고 있다면, 아빠방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업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강남호빠와 같은 고급 유흥업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서 오랫동안 연락하고 지내며 가끔 술한잔 마시고 생각나면 들리는곳입니다.

가게 근처에 도착 했을 때 쯤 실장 형한테 전화 오더니 "너 검정색 옷 맞아?" 물어보더라고

하지만 그 실상은 한자 그대로 남자 몸을 파는 곳. 한국으로 치면 안마시술소와 비슷한 시스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문서로.

호빠알바, 쉽게 말해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호스트바 알바생을 말한다. 여성 손님들의 대화 상대가 되는 남성 알바생들이 주로 맡는 직업이다. 이 직업은 특별한 기술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청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런데를 얘기할려고 했던건 아니고.. 지금부터 마이너와 메이저에 대해 알려주겠다

위에 말 했듯이 주먹 하나 정도 틈 두고 최대한 가깝게 앉으면 되는데 대화는 대충

맞다고 하고 인사 하니까 한 번 슥 보더니 차에 타라고 하더라? 그래서 난 차에 탔지

주로 룸싸롱처럼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술집과는 달리 남자접대부(호스트)가 나와서 손님들을 접대하는 곳이죠. 쉽게 말하면 단란주점 같은 곳이에요.

▲남보도(손님이 부르는 곳으로 남성 접대부들이 가는 것)의 활성화를 꼽고 있다. 

호스트의 젖꼭지에 케첩이나 마요네즈를 바르고 손님이 핥는 것은 고전적인 놀이 방법.

미국에서의 펍이나 바는 호빠와 유사한 소셜 장소로, 사람들이 음료와 간단한 안주를 주문하며 사교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