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방은 호빠나 호스트바에서 일할 남성 알바생을 모집하거나 소개하는 중개소를 의미합니다. 쉽게 말해, 호빠알바를 원하는 남자알바들에게 적합한 일자리를 연결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가명도 정했지. 난 그날 면접만 보고, 이런 저런 설명만 듣고 오는 줄 알고 대충 입고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중독된 여성은 어마어마한 금액의 돈을 호스트에게 쏟아붓게 되고, 슬슬 금전문제가 터져나올 때쯤에 여성이 고민을 털어놓으면 말로 구슬려 업소에 들어가게 유도하는 것. 당연하지만 여기서 득 보는 사람은 호스트 밖에 없다. 인력을 제공한 대가로 업소에서 급여의 일부를 떼어주는데다가, 밤에는 또 여성이 바에 와서 신나게 돈을 써주기 때문.
업계 종사자들에 따르면 최근 호스트바의 핵심 고객은 애널리스트나 변호사 같은 고액 연봉 여성 직장인, 의류 등을 판매하는 개인 사업가, 연예인, 재벌가 딸 등이다.
호스트바의 게임 중 백미는 ‘왕게임’. 손님과 호스트들이 추첨을 해 한 명의 ‘왕’을 뽑아 왕이 시키는 행위를 무조건 하는 게임이다.
실제 호스트 중에서는 성소수자인 사람이 다른 일자리를 구하지 못해서 하는 호빠 경우가 많다.
한국처럼 폐쇄된 룸이 아니라 홀 형식이며 손님들의 분포도 넓다. 보통 업소에도 남자 손님이 있다. 사실 일본의 유흥업소는 대체로 이런 홀 형태이다.
프로듀서:연습생: 호빠 출신이 연예계에 데뷔하는 얘기가 나온다. 물론 악역이고 정의구현 당하지만.
유재석, 커플에 “아드님이세요?”…역대급 말실수에 시민도 ‘빵’ 터졌다
가깝게 앉아라 이말임. 그리고 손님이랑 대화 하는데 자연스러운 스킨쉽은 기본이다.
전문성: 호빠에 필요한 조건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에 맞는 지원자를 매칭합니다.
호빠알바는 손님과의 대화를 중심으로 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대화 능력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러한 호스트클럽의 양상은 버블경제의 붕괴와함께 완전히 변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