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제이비는 "'아빠방'은 젊은 여성 손님들이 와서 '왜 여기엔 아빠들이 있어'라고 말한 게 유래가 돼 붙여진 이름이다. 실제로 아빠가 오기도 한다"라고 했다.
남자들 때문에 쌓인 스트레스이니 같은 남자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듯하다. 애초에 이쪽 계통의 일은 누구나 힘들지만 특히나 여성들은 임신 등의 위험도 있고...
김태현: “처음 시작할 때는 어렵다고 느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다. 호스트바는 대화능력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경험이다.”
호짱이 되기 위해서는 단순한 관리 능력을 넘어서는 다양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호빠, 호스트바, 호빠알바, 강남호빠, 남성알바, 아빠방, 호짱, 남자알바는 유흥업계의 중요한 요소들로, 각기 다른 역할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짱은 호스트바나 호빠에서 운영을 총괄하는 관리자입니다. 이는 호빠알바를 관리하고 업소의 매출을 증대시키는 중요한 책임을 맡고 있습니다.
그는 또래 친구들이 대학에 다니며 미래를 설계할 때 자신은 택시 운전대를 잡으며 내일을 향한 꿈을 키운다고 한다.
제가 선택을하는게 초이스입니다. 제가 아빠방을 좋아하는 이유는 호빠같은 경우는 나이
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
“돈 벌면 오토바이 가게를 차릴 거예요. 오토바이를 타거나 만지는 걸 좋아하거든요. 지금은 힘들지만 꿈이 있어서 행복해요. 조만간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를 준비하려고 아빠방 해요.
호스트의 역할: 호스트바에서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서비스가 더욱 개인화됩니다.
공부가 싫어 고등학교를 중퇴한 그는 사회에 나온 뒤 마땅한 일거리를 얻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자장면 배달, 전단지 배포, 카페 서빙을 하다 호스트바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
사회적 인식: 일부 사람들은 유흥업계에 대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